How 텐카페 can Save You Time, Stress, and Money.

하지만 간 혹 현직 탤런트들도 여기서 '아르바이트'를 한다고. 대부분 아파트나 빌라를 개조해서 영업하는 경우가 많다.

* 슈킹 : 소위 '등친다' '공사친다'라는 뜻으로 손님에게 빼먹는 것을 말한다. 돈, 차, 시계, 집. 선수들은 '슈킹쳤다'라고 말한다.(명품관에서 나이지긋한 남자와 나이어린 여자가 쇼핑을 한다면 보나마나 슈킹이다.

뭔 인간들이 마누라들 속여가며 나이트, 클럼, 방석집, 안마, 룸싸롱등에 미쳐 다니는지 궁금해서리...

.글구 그 두사이 레벨이 하이쩜오구..이 하이쩜오로 유명한 업소중 하나가 에이원이랍디다...//뉴스도 못알아먹어..단어검색까지해야하다니..//나원참~~~전문용어수준이네요...

인터넷광고·제휴문의

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. 업 소에는 낯선사람이 들어오면 아무리 멋진 사람같이 보이더라도 룸이 없다는 말도 부드럽게 돌려보 낸다.

때문에 단란과 클럽을 헷갈리는 주당들이 아직도 많은데 원칙적으로 단란주점은 아가씨가 옆자리에 서 술을 따라줄 수가 없다.

* 꽁 : 하루종일 대기실 지키기. 쵸이스가 안 됐거나 뺀지를 먹었을때 그날 일당을 못 벌었을때 쓰 인다.(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는 고스톱 내지는 포카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)

* 쵸이스 : 문자그대로 '선택'이다.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을 말 한다. 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초이스가 가능하다.

최고급 업소인 만큼 주 고객층이 높은 지위의 직책이거나 공인인 경우가 많아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는만큼 고객님들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엄격하게 관리 하며 지켜드립니다.

글 작성 시 광고, 허위, 비방글 등에 해당하는 내용은 제한되니 유의 바랍니다.

퍼블릭 : 현재 퍼블릭이라 부르는 업소들은 필자가 창안한 쟝르를 말한다. 난 증말 퍼블릭이라는 단어가 싫은데...

단순히 비즈니스의 목적으로만 만나서 비즈니스의 텐카페 관한 얘기만을 하시다 보면 딱딱한 분위기가 만들어질 쩜오 수 있고 강남쩜오 같이 오신 비지니스 상대방으로 하여 긍정적인 대답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어려울때, 대화가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옆에서 센스있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잘 유도해 주는 아가씨가 있다면 비즈니스의 대화가 보다 원만하고 부드럽게 풀려갈 수 있습니다.

* 에프터 : '이차'라고도 하는데 몸을 파는것을 지칭한다. * 에프터 손님 : 업소 여종업원 과의 잠자리를 목적으로 오는 손님을 말한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